본문 바로가기
상품리뷰

써브웨이 이벤트 카도무드램프 리뷰!!

by 불만제로 2021. 12. 12.

 

 

연말이 다가오면서  매출극대화를 위해 여러 이벤트를 하는 걸 볼 수가 있습니다

 

소비하는 입장에서는 반가운 기간입니다

 

인터넷 서치를 하는 도중 서브웨이에서 겨울한정으로 굿즈를 판매한다고 해서

 

카도무드램프를 사봤습니다!!

 

 

 

12.09~소진 시라는 이 문구가 충동 소비를 자극하는 것 같습니다

 

필요 없는 물건도 사게끔 만듭니다

 

정상 판매가는 14,900원

 

굿즈를 제외한 구매금액이 1만원 이상인 경우 프로모션 가격인 9,900원에 구매 할 수 있습니다

 

매장구매시에만 적용되구요

 

앱을 이용한 Fast-sub이나 배달을 이용하는 경우 구매가 불가하다고 하네요

 

그리고 1인 최대 3개까지 구매가능하다고 합니다

 

 

 

 

 

저는 샌드위치를 하나만 살 생각이라 만원 채워서 프로모션가격에 구입하지는 않았습니다

 

만원채워서 굿즈를 프로모션가격에 구입하는 것과 에그마요 단품구입하고 굿즈를 정상가로 구입하는것이

 

비슷한 것 같아서 굳이 만원 채워가며 프로모션 가격에 구입하지는 않았습니다(사실은 살이 너무 쪄서ㅠ)

 

친구나 연인끼리 매장방문하셔서 샌드위치 2개이상 구매하시고

 

만원이상 구매액 채우신 뒤 프로모션가격에 카도무드램프 구입하시는게 베스트겠네요 

 

 

 

 

원래는 새로나온 메뉴로 먹어볼려고 했는데 오버페이 하는 것 같아서 에그마요로 샀습니다

 

소스는 핫 칠리와 사우스 웨스트

 

 

 

 

 

 

자 이제 카도무드 램프 리뷰를 한번 시작해볼게요

 

구성품은 ①카도 무드 램프, ②카도 무드 램프용 시즌 모자, ③충전 USB - C TYPE으로 되어 있습니다

 

대부분의 전형적인 전자기기의 구성으로 되있네요 (본 제품, 충전기, 사은품)

 

 

 

 

 

생김새가 귀엽다? 라기 보단 처음 볼 때 가오나시 느낌이 조금 있다라고 생각이 들었었습니다

 

눈썹은 왜 한 쪽에만 있는 걸까요

 

사람이 었다면 굉장히 말썽꾸러기 였을것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

 

머리가 매끈매끈 한거 보니 탈모인을 연상하게 해서

 

모자를 반드시 씌워줘야겠습니다 

 

 

 

 

 

 

카도무드램프의 한가지 기능이 있는데요 빛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

 

전원이 켜져 있는 상태에서 그림의 화살표 버튼이 가리키는 모형을 터치하게 되면 터치할 때마다

 

30%, 60%, 100% 순서로 빛의 세기가 강해집니다

 

 

 

 

 

 

사놓고 보니 30대 남성에게는 그닥 필요치 않은 상품인것 같습니다

 

제가 갖고 있으면 곧 집구석 어딘가에서 먼지를 뒤집어 쓸 운명이 될 것 이란걸 잘 알기에

 

크리스마스 선물로 조카에게 선물해야겠네요

 

저처럼 정상가 사지 마시고 프로모션 가격으로 구매하시는게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드실 것 같습니다

 

댓글